●1.다음 주 2월 9일 오후 1시에 교육관에서 운영위, 각 부장님, 목자님, 남여선교 회장님들과 함께 교회 사역을 위해서 기도 모임을 갖습니다.
● 2.2월 16일 오후 1시에 교육관에서 운영위원과 학부모님의 만남이 있습니다.
● 3.2월 21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일일 제직 기도회가 있습니다. 주님의 사역을 위한 자신의 점검과 헌신을 다짐하는 시간을 갖고자 하오니 직분자님들께서는 참석해 주시길 바랍니다.
● 4.2월 7일 금요일에 이희옥 집사님의 수술이 있습니다. 시간은 일정이 잡히는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.
● 5.2월 23일 주일 친교 후에 전교인 대청소가 있습니다.
● 6.2020년은 저희 본 교회가 제자의 삶을 사는 교회”라는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소노마 가족들과 함께 사역합니다.
● 7. 6기 제자훈련생들을 모집합니다.
● 8.2020년 한 해 동안 1당 1인 전도 합시다.
● 9.교회 밴을 구입하고자 합니다. 이와 관련하여 차량구입 다운페이를 위한 헌금을 모금합니다.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바랍니다.